HOME > 나 잘난척 할래 > 잘난척 잘난쌀
 
 
‘나 잘난 척 할래’는 식욕 향상과 영양분 섭취를 위해 쌀과 함께 인삼, 대추, 호박씨, 속청, 흑미로 구성된 기능성 스프를 제공합니다.

기능성 스프의 각 구성물들은 각종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 먼저 인삼은 보약 또는 강장제로 널리 쓰이며 항암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학계에 보고되고 있습니다. 특히 사포닌이라는 성분에 의해 쓴맛을 내게 되고, 쌀과 함께 조리할 경우 밥을 노란색이 띠게 합니다.

대추는 단맛을 내면서 쌀과 함께 조리할 경우 밥을 붉게 만들며, 호박씨는 어린이의 뇌성장에 탁월한 효능이 있으면서 고소한 맛을 내게 합니다.
이와함께 재래토종곡물인 속청이 첨가되어 있으며, 흑미는 안토시아닌 색소가 검은콩에 비해 4배이상 많고, 단백질과 아미노산, B1, B2, B3, 철,칼슘, 아연, 망간, 셀레늄 등의 미네랄이 일반 쌀의 5배 이상 많습니다. 또한, 간세포의 활성화를 돕는 셀레늄이 풍부해 간세포 파괴를 억제하는 효능이 뛰어나 음주가 잦은 사람, 빈혈, 간염, 간경화 등 관련 질병이 있는 사람이나 암예방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흑미는 쌀과 함께 조리할 경우 쌀밥에 식욕을 돋우는 특유의 향기를 제공하게 된다.

‘나 잘난척 할래’는 이렇게 다양한 조성물로 구성된 스프를 쌀과 함께 제공함으로써 밥을 먹을 때 부담없이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